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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민원발급

  •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방문하지 않고 정부민원포털 정부24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전자발급 가능한 민원사무입니다.
  • 정부24 홈페이지 바로가기

발급시간

  • 24시간, 365일 서비스 제공

발급절차

  1. 1. 정부민원포털 정부24시에 접속 정부24 홈페이지 바로가기
  2. 2. [민원신청]클릭
  3. 3. [필요한 민원사무명에 온라인 신청] 클릭
  4. 4. 회원인 경우 [아이디.비밀번호입력], 또는 비회원인 경우 [기본인적사항 입력]
  5. 5. [민원신청서식에 필수항목 입력]
  6. 6. [수령방법 검색] 클릭
  7. 7. 본인확인이 필요한 민원은 [공인전자서명] 확인하고 [신청하기] 클릭
  8. 8. [결재수단] 선택
  9. 9. 수수료 결재
  10. 10. 민원처리결과 확인
  11. 11. [완료문서] 출력

문의처

  • 중원구청 : 031-729-6502
  • 정부24 : 02-2100-4040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팀
  • 전화번호 : 729-6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