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중원구

검색창

  1. 전자민원
  2. 민원서비스
  3. 인터넷민원발급

인터넷민원발급

  • 민원인이 행정기관을 방문하지 않고 정부민원포털 민원24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전자발급 가능한 민원사무입니다.
  • 민원24 홈페이지 바로가기

발급시간

  • 24시간, 365일 서비스 제공

발급절차

  1. 1. 정부민원포털 민원24시에 접속 (민원24 이동)
  2. 2. [민원신청]클릭
  3. 3. [필요한 민원사무명에 온라인 신청] 클릭
  4. 4. 회원인 경우 [아이디.비밀번호입력], 또는 비회원인 경우 [기본인적사항 입력]
  5. 5. [민원신청서식에 필수항목 입력]
  6. 6. [수령방법 검색] 클릭
  7. 7. 본인확인이 필요한 민원은 [공인전자서명] 확인하고 [신청하기] 클릭
  8. 8. [결재수단] 선택
  9. 9. 수수료 결재
  10. 10. 민원처리결과 확인
  11. 11. [완료문서] 출력

문의처

  • 중원구청 : 031-729-6502
  • 민원24 : 02-2100-4040
최종 업데이트 : 2016년 12월 22일
  • 담당부서 : 시민봉사과 민원팀
  • 전화번호 : 729-6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