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 - 우리가 만들어 가는 마을
  • - 개인정보가 불법적으로 이용되는 것을 막기 위해 이용자께서는 e-메일, 주소, 주민번호, 전화번호등 개인정보에 관한 사항을 게시하는 것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 이용자가 게시한 자료중 개인정보, 상업성 광고, 불건전한 내용, 특정인에 대한 비방, 명예훼손의 우려가 있는 내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사전 통보없이 삭제되오니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LH주택공사 2016 도배,장판 교체 시행에 대하여..
제목 LH주택공사 2016 도배,장판 교체 시행에 대하여..
작성자 정영훈
작성일 2015-12-22
조회수 2302
첨부파일
[문의사항]
1. 2015.11 금번 조사후 내년에 시행된다고 알고 있습니다. 내년 언제쯤인가요?
2. 내년(2016년) 시행에 신청하지 않은 세대(2012년 이전 입주자)의 경우 다음 시행년도는 언제인가요?
3. 현재 도배의 경우 실크벽지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와 동일한 급으로 도배, 장판 교체가 이뤄지는건가요? 
4. 도배, 장판 교체 업체가 정해졌나요? (정해졌다면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5. 도배, 장판 교체시 세대에 있는 짐들은 세대에서 처리(옮기기)를 해야한다고 들었으며,
  해당시기에 불특정으로 찾아오는 업자와 계약(짐 이동 및 보관)을 따로 해야한다고 들었습니다. (LH 직원)
  오픈된 비용이 드는것도 아니고 짐에따라 비용이 불특정할 텐데 해당 견적을 어느정도 미리 알수 있도록 오픈했으면 합니다.
6. 천정도 도배하나요?
7. 도배,장판 공사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8. 신청취소가 가능한가요?
9. 내년(2016) 시행직전 짐옮기는데 업체선정에 곤란(비용, 무성의 등)을 격어 취소가 가능한가요?

* 도촌동 주민센터에는 문의사항을 전화로만 받지는 않을텐데.. 문의사항을 올리는 카테고리(현재 아이디어)가 맞지 않아보입니다.

도촌동 주민센터에 관련 도배,장판 문의를 할수 있는 담당자 연락처 요구
-> LH 콜센터 알려줌
콜센터에 2016년 시행되는 도촌동 도배,장판 교체 시행에 대해 문의
-> 하자쪽이라고 바로 연결해줌
콜센터 하자쪽 직원
-> 주민센터에 물어보라고함!!!

LH 콜센터를 통해 위 문의사항을 문의하려했지만 모른다고하네요
일처리는 수요조사 -> 어떻게 할지 논의 -> 진행 라고 알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씀하시던데..
어떻게할지논의 후 수요조사가 진행중에 포함되는게 맞지 않을까요? 제 생각에는 정상적인 일처리방식에서는 벗어난듯.. 

2012년 이전 입주자들이 6년차 세대 도배,장판 해달래서 해줬는데 왠 불만? 이라는 소리가 나오기전에 오픈된 시행정책 및 정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답답해서 글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