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서비스 명칭 : 장애인 특별공급 모바일 알림서비스(약칭 알림톡)
나. 개설 위치 : 경기도 대표 홈페이지(http://www.gg.go.kr)접속→분야별 정보→경기도민복지→ 장애인→장애인특별공급→게시판 우측 상단
다. 서비스 방식 : 1순위) 카카오톡, 2순위) 문자메세지 *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피처폰 사용자에 한하여 문자메세지 발송
라. 신청방법 : ‘모바일 알림 신청’메뉴 클릭 → 개인정보 수집 동의 → 인증하기 클릭 → 휴대폰 본인인증 후 별도의 승인절차 없이 즉시 사용가능 - 본인 명의 휴대전화만 인증가능하며,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다른 경우에도 명의자 성명과 생년월일로 본인인증을 거쳐야 함 - 서비스 해지를 원할 경우 ‘모바일 알림 취소’메뉴를 이용하여 본인 인증 후 즉시 해지 가능 - 서비스 재사용을 원할 경우 ‘모바일 알림 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위 순서대로 서비스 신청하면 즉시 사용 가능
마. 신청자격 : 장애인 특별공급에 관심있는 장애인 및 그 가족 등 누구나 신청 가능
바. 서비스기간 : 서비스에 가입한 당해연도의 12월말 까지 제공 - 당해연도 12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서비스가 종료되므로 해마다 서비스 재신청 필요 - 12월 신규 신청자는 다음 연도 12월 말까지 서비스 제공 - 기존 사용자가 12월에 연장 기능을 이용하면 다음연도 12월 말까지 서비스 연장 가능(연장 기능은 12월에만 활성화)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