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의 정보제공 편의를 위해 아래와 같이 모바일 알림서비스 개설을 알려드리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1. 서비스 명칭: 장애인 특별공급 모바일 알림서비스(약칭 알림톡)
2. 개설위치 경기도 대표 홈페이지(http://www.gg.go.kr) 접속 -> 분야별 정보 -> 경기도민복지 -> 장애인 -> 장애인특별공급 -> 게시판 우측 상단
3. 서비스 방식: 1순위) 카카오톡, 2순위) 문자메세지 * 스마트폰에 카카오톡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피쳐폰 사용자에 한하여 문자메세지 발송
4. 신청방법 '모바일 알림 신청' 메뉴 클릭 -> 개인정보 수집 동의 -> 인증하기 클릭 -> 휴대폰 본인인증 후 별도의 승인절차 없이 사용 가능 - 본인 명의 휴대전화만 인증가능하며,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다른 경우에도 명의자 성명과 생년월일로 본인인증을 거쳐야 함 - 서비스 재사용을 원할 경우 '모바일 알림 신청' 메뉴를 이용하여 위 순서대로 서비스 신청하면 즉시 사용 가능
5. 신청자격: 장애인 특별공급에 관심있는 장애인 및 그 가족 등 누구나 신청 가능
6 서비스 기간: 서비스에 가입한 당해연도의 12월말까지 제공 - 당해연도 12월이 지나면 자동으로 서비스가 종료되므로 해마다 서비스 재신청 필요 - 12월 신규 신청자는 다음 연도 12월 말까지 서비스 제공 - 기존 사용자가 12월에 연장 기능을 이용하면 다음연도 12월 말까지 서비스 연장 가능 (연장 기능은 12월에만 활성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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