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과답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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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문내용 경력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 동사무소를 방문했습니다. 일단 저는 도서관에서 근무했고, 같은 곳이 아닌 두군데 경력증명서가 필요했습니다. 맨처음 담당자분께서 이건 시에서 주관한게 아닌 그도서관 측에서 자체적으로 주관한거라 경력증명서를 직접 가서 발급 받아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게 알고 제가 처리하려 했는데, 도립 측에서 동사무소에서도 팩스민원 신청이 된다고 하셨습니다. 졸업증명서를 찾으러 가는 길에 그 부분을 팩스민원 담당자분께 말씀드렸더니, 시청에 연락했고 그쪽에서 안된다고 했다. 그리곤 중원도서관에 전화하시더니 저를 바꿔주시더군요. 분명 도립이라 했고,그걸 다시말했더니 순차적으로 전화한다는 어이없는 말만 하시더군요. 제가 화가나는건 본인에겐 책임이 없단 식으로 말하시면서 제말엔 동문서답하시는데 왜 동사무소 분들은 모든 책임이 늘 다른곳에 있나요? 그리고 동사무소에서는 안되는 팩스민원이 옆 테크노과학고에서는 왜 되는지, 어떤 권한으로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제가 담당자분께 말씀드렸으나 대답을 듣지 못해 글을 남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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